인스타페이스북블로그

필독&취소안내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다음 사항을 꼭 확인 해 주세요.

유람선 승선시 신분증 제시안내

유선 및 도선사업법 제25조에 따라 유람선 이용시 승선자 명단을 작성하시고, 승선인원 모두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.
단, 미성년자는 동행한 보호자(가족, 인솔교사 등)가 명단 옆에 서명을 해 주시면 됩니다.

※신분증 인정범위 :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공무원증, 가족관계등록부, 주민등록등/초본 등
※당일 신분증 지참이 어려울 경우 위에 열거된 신분증을 핸드폰에 사진으로 담아와서 보여주셔도 됩니다.
유람선 승선시 신분증이 꼭! 필요합니다.
신분증 미소지 시 승선불가!
※온라인으로 예약하시면 자동할인과 편리하게 유람선 예약, 이용이 가능합니다.
예약하신 고객님은 본 필독사항과 환불규정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• 유람선 이용시 전원 개인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.
  • 미성년자(20세 미만)는 신분증이 없어도 됩니다. 동반한 보호자(부모, 교사, 인솔자 등)가 승선자 명단 옆에 서명을 해 주시면 됩니다.
    신분증 미소지자 승선불가(신분증 미소지로 승선하지 못한경우 환불불가합니다.)
  • 티켓팅시 매표소가 혼잡하실 수 있으니 티켓팅은 예약하신 출항시간 30분전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선박승선은 출항 10분전에 승선마감입니다. 10분전까지 탑승하지 못할경우 탑승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  • 본 예약은 유람선 승선권에 대한 예약입니다.
  • 승선 당일은 날짜변경은 불가합니다.
  • 당일 승선시간 변경은 도착 3시간 전까지 문자로(010-7564-1188) 요청하시면 잔여석 범위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• 승선일 파도, 안개등의 기상상황, 승하선시 시간지연으로 출항시간이 10~30분 조기출항 또는 지연출항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시중에 유통되는 펜션 및 타 사이트의 할인쿠폰에 대하여 중복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. 예약과 동시에 할인쿠폰과 동일한 금액으로 자동 할인됩니다.
  •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온라인으로 상품 구입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충주호유람선(043-422-1188)으로 문의바랍니다.
  • 본 규정은 자사 규정이며, 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되며 약관위반으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당일 기상상황(돌풍, 안개 등)이나 긴급점검으로 인하여 출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한 시간에 출항이 불가 할 경우 당일 오전10시 까지 출항이 가능한 시간대로 안내전화를 드리며, 변경된 시간에 고객님의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전액환불 됩니다.
  • 무통장으로 예약시 예약자명의로 입금바랍니다.
    부득이하게 타인 명의로 입금시 유선(09:00~18:00)으로 연락 또는 010-6494-5880으로 문자 발신 바랍니다.
    타인명의로 입금시 입금확인이 안되어 예약이 완료되지 않을경우 자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애완동물 유람선에 승선가능 합니다.(케이지와 목줄 이용을 권장합니다.)
  • 소인기준은 36개월이상 부터 초등학생까지 입니다.

유의사항

  • 유람선 승,하선시 선장 및 선원의 지시에 따라 차례대로 승,하선 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구명조끼, 구명장비와 소화기 비치장소, 사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유아 및 어린이가 혼자 방치되지 않게 주의하세요.
  • 유람선 내,외에서는 금연입니다.
  • 유람선 투어중 뛰거나 다른 승선고객에게 위배되는 행위는 삼가해주세요.
  • 선장 및 선원의 허락없이 바다에 들어가거나 뛰어내리는 등의 돌발행동을 삼가하세요.
  • 파도가 높고 바람이 강하게 불 경우 선장 및 선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.
  • 유람선 내 운항장치 및 통신기기등 각종 기기의 무단조작을 금지합니다.
  • 유람선 투어 고객은 휴대폰, 카메라등 개인소지품 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승선안내

  • 직원의 안내에 따라 행동하여 주시고 개별행동은 자제하여 주세요.
  • 이동시 통로 가운데를 이용하시고 뛰지 마세요.
  • 굽이 높은 신발을 신었을 경우 이동시 주의하세요.
  • 유람선에 승선후 직원의 지시에 협조하셔야 합니다.
  • 유아 및 노약자를 동반한 고객님은 항상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비상상황발생 및 승무원의 지시가 있을 경우 구명조끼를 착용하여 주세요.
  • 비상상황 발생시에는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직원의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유람선이 접,이안시에는 안전을 위해 실내에 자리하여 주세요.
  • 눈 또는 우천시 바닥이 미끄러우니 안전에 주의하며 천천히 이동하여 주세요.

환불규정

구분 승선2일전 승선1일전 승선당일
기상악화, 천재지변, 선박의 이상상태,
관할 경찰의 출입항 통제 등 운항이 불가능하여 취소되는 경우.
전액환불
예약 후 개인사정으로 인하여
예약취소 및 변심 또는 지연도착으로 인한 승선불가
전액환불 50%환불 환불불가
  • 승선 하루전날 또는 승선당일 예약 후 즉시 취소하시는 경우 승선일 기준으로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되니 필히 검토 후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상악화로 인하여 유람선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예약취소 및 전액환불되며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.
  • 예약취소는 온라인상으로 신청 가능하며,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됩니다.
  • 유선으로 예약취소시 업무시간(09:00~18:00)에만 가능하며, 업무시간 이후에는 익일처리 됩니다.
  • 예약변경은 유선으로 업무시간(09:00~18:00)에만 가능하며, 예약사항에 따라 변경이 안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  • 예약변경도 환불규정에 따라 처리되오니 참고바랍니다.
  • 당일 승선시간 변경은 도착 3시간 전까지 문자로(010-7564-1188) 요청하시면 잔여석 범위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• 우천시에도 정상 출항합니다. 승선 당일 우천으로 인한 취소 요청은 환불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적용됩니다.
  • 2일전 취소 신청 하셔야 환불수수료가 없습니다.

환불절차

  • 무통장으로 입금한 경우
   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처리되며, 고객의 사정이나 변심으로 환불되는 경우에는 송금수수료가 발생됩니다.
  •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
   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으로 4~7일 후에 카드사의 취소가 확인됩니다. 취소한 시점과 카드사의 환불기준에 따라서 환급일 및 방법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-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차 청구되지 않았거나 이미 청구가 된 경우 익월 청구 시 환불금액만큼 공제 처리됩니다.
    - 카드사의 환불처리방법이 상이한 경우가 있으니 처리가 완료 되었음에도 환불이 정상 확인되지 않는 경우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.
    - 체크카드일 경우 취소 시 즉시 환불처리 되지만 때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결제한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.
  •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
    일반적으로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으로 5~7일 이내 처리되며, 결제 완료시 결제하신 계좌로 환불됩니다.
상기 이용요금안내, 필독사항, 환불규정에 대하여 동의하셔야 완료되며,
약관을 확인하지 않고 예약을 진행하여 발생한 모든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온라인판매 : (주)해마여행 I 주소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1, 502호(우동,썬프라자) I 대표자 : 김창훈
사업자번호 : 621-86-14983 [사업자정보확인] I 관광사업자등록증 : 부산해운대구 제2016-2호 I 통신판매업 : 제2016-부산해운대-0252호
대표전화 : 1833-5880 I 팩스 : 0505-325-0486 I 이메일 : haematour@hanmail.net
업체명 : 충주호유람선(주) I 주소 : 충북단양군 단성면 장회리 90-3

Copyrights (c)해마여행. All Right Reserved